조잔케이 료칸 추천 List 5. 온천으로 유명한 조잔케이에서 머무르기 좋은 료칸 5곳을 추천해드립니다. 무료 전세탕 료칸, 최고급 료칸,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해주는 료칸 등 특색있는 료칸들을 소개합니다.
[adsense1]
1. 조잔케이 하나 모미지 (Hana Momiji)
조잔케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료칸을 찾는다면 단연 하나모미지 료칸입니다. 조잔케이의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으며 일본전통 다다미방에서 가이세키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온천은 3개의 대욕장을 운영합니다. 국립공원과 조젠케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바람달, 일본 정원을 연상시킨는 노천탕인 모미지유, 계류를 바라보는 넓은 대욕장인 가가노유,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전세탕(3곳)이 있습니다. 노천탕 모미지유는 남녀 교환제로 운영합니다. 일정에 따라서 이른 오전시간, 오후시간 두 타임으로 운영되며 한타임당 남성, 여성 따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전세탕은 예약제로 운영합니다. 3인~최대 5인까지 이용가능해 가족, 연인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1시간이며 이용요금은 2,200엔(1회)입니다.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adsense1]
특징
- 3개의 대욕장
- 개별탕(전세탕) 3곳 운영
-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
- 구글평점 : 4.2 / 5
- 호텔 비교 사이트 평점 : 평균 8.9 / 10
- 주소: Hokkaido, Sapporo, Minami Ward, Jozankeionsennishi, 3 Chome−32
2. 조잔케이 유라쿠 소안(Jozankei Yurakusoan)
유라쿠 소안은 연인, 친구와 함께 하는 여행객에게 이용하기에 좋은 조잔케이 료칸입니다. 남녀 개별적인 대욕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대욕장에서는 눈앞의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욕장에는 히노우치 욕장, 노천탕, 암반욕, 사우나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유라쿠 소안의 전세탕은 4개가 있습니다. 유라쿠 소안에서는 별도의 예약없이 선착순 무료로 전세탕을 이용가능합니다. 이용객이 없는 경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전세탕 입구에 램프가 있어 사용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늦은 시간 온천을 즐기다 출출하다면 특정시간에 제공하는 요나키 소바(간장소바)를 즐겨보세요. 22시~23시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요나키 소바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객실은 일본 다다미방이지만 침대가 마련되어있습니다. 분위기를 그대로 살리고 편안함을 더한 객실 형태입니다. 대욕장뿐만 아니라 객실에도 히노키탕이 마련되어 있어 객실 내에서도 천연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 객실은 2명까지 이용가능 하지만 최대 4명까지 이용가능한 객실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유라쿠 소안에서는 삿포로역에서 료칸까지 왕복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투숙객 한정으로 이용가능한 셔틀버스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을 해야합니다. 숙박을 마치고 다시 삿포로역까지 가는 셔틀버스도 운영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삿포로역에서 료칸까지는 편도 1시간이 소요됩니다.
특징
- 전세탕 무료, 선착순 이용가능
- 요나키 소바 무료 제공(22~23시)
- 객실별 히노키탕 설치
- 다다미 스타일의 침대객실
- 무료 셔틀버스 운영(삿포로역↔료칸)
- 구글평점 : 4.3 /5
- 호텔 비교 사이트 평점 : 평균 8.8 /10
- 주소: 3 Chome-228-1 Jozankeionsenhigashi, Minami Ward, Sapporo, Hokkaido 061-2301
[adsense1]
3. 누쿠모리노 야도 후루카와
깔끔하게 리모델링된 온천을 원한다면 누쿠모리노 야도 후쿠카와 료칸을 추천드립니다. 최근 리모델링되어 고즈넉한 분위기는 그대로 살리고 시설은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어 남녀 노소 모두 이용하기에 좋은 료칸입니다. 온천은 3개의 테마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조잔케이의 사계를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노천탕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온천을 마치고 3층 라운지에서 무료 음료를 마시며 안마 의자에서 피로를 녹여보세요.
아이와 함께 가족만의 특별한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전세탕을 이용해보세요. 예약제로 운영되며 50분간 프라이빗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세탕은 1실당 2,200엔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료칸에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벽난로가 있는 라운지에서 책을 보거나, 동양 고미술 전시를 관람하거나 3개월 마다 바뀌는 갤러리를 구경하거나, 직접 붓으로 그림을 그려보거나, 카페에서 특제 애플파이와 홋카이도 우유를 마시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료칸에서는 삿포로 시내애서 숙소까지 오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투숙객 한정이며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특징
- 리모델링 된 온천
- 료칸 내 다양한 즐길거리
- 무료 셔틀(예약제)
- 구글평점 : 4.4 /5
- 호텔 비교 사이트 평점 : 평균 9.2/10
- 주소: 4 Chome-353 Jozankeionsennishi, Minami Ward, Sapporo, Hokkaido 061-2303
[adsense1]
4. 샬레 아이비 조잔케이
조잔케이에서 최고급 료칸을 찾는다면 단연 ‘샬레 아이비 조잔케이’를 추천드립니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운영되며 조식, 석식이 모두 제공됩니다. 레스토랑에서 홋카이도 식재료로 만든 가이세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온천뿐만 아니라 객실내에서도 조잔케이의 풍경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조용히 나만의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연인, 가족과 함께 특별한 조잔케이에서의 시간을 원한다면 ‘샬레 아이비 조잔케이’를 추천드립니다
특징
- 전 객실 스위트룸
- 조식, 석식 제공
- 객실 내 온천 이용가능
- 구글평점 : 4.5 /5
- 호텔 비교 사이트 평점 : 평균 9.5/10
- 주소: 3 Chome-231 Jozankeionsenhigashi, Minami Ward, Sapporo, Hokkaido 061-2302
[adsense1]
5.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
호텔의 편안함과 료칸의 분위기를 함께 느끼고 싶다면 ‘다이치 호텔 스이잔테이’를 추천드립니다. 객실타입이 호텔형, 다다미방 두가지를 모두 운영하고 있어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을 제외한 료칸의 음식, 온천 등의 분위기는 즐기고 침대에서 편안하게 잘 수 있습니다.
온천은 자쿠지, 노천탕을 포함하여 6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옛날 온천 그대로의 분위기를 경험해볼수 있는 ‘모리노유’, 24시간 전세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세탕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호텔에서는 삿포로역에서 료칸까지 왕복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합니다. 투숙객 한정으로 이용가능한 셔틀버스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을 해야합니다. 숙박을 마치고 다시 삿포로역까지 가는 셔틀버스도 운영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삿포로역에서 료칸까지는 편도 1시간이 소요됩니다.
특징
- 자쿠지, 노천탕을 포함한 6개의 온천
- 24시간 이용가능한 전세탕(예약제)
- 무료 셔틀(예약제) 운행
- 구글평점 : 4.2/5
- 호텔 비교 사이트 평점 : 평균 8.8/10
- 주소: 3 Chome-105 Jozankeionsennishi, Minami Ward, Sapporo, Hokkaido 061-2303